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얼마전, 드디어 동물의 숲 게임을 구매해 보았어요 ! 그것도 한국어로 패치된 게임 입니다 !! 바로 후기부터 말씀드리고 싶은데 너무 재밌고 통통 귀엽네요 ㅎㅎ 원래 스타듀밸리 빌더즈 2 이런것들만 해보고 동숲 시리즈는 처음 해보는데 조작 자체도 쉽고 간단하고 너구리들이 말하는게 자꾸 귀에 맴도네요 ㅎㅎ 작은 너구리들이 말하는것도 귀엽고 친구들이랑 왔다갔다 하면서 서로 과일 나누기도 하고 ㅎㅎ 너무 귀엽네요 ! 






1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한국어 버전

- 자막 : 한국어

- 보증기간 : 구입 시점에서 1년

- A/S 센터 : 온라인 수리접수

- 가격 : 59,800원


2동물의 숲 한국어


+동물의 숲 구매이유

유튜브에서 동물의 숲을 재밌게 플레이하는 유튜버를 보고 샀어요. 일단 이번년도 초기에 한창 인기였던 동물의 숲은 진짜 재밌어요. 좀 많이 하다보면 질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그땐 저는 주민을 갈아 엎습니다 ㅎㅎ 굳이 인기주민 얻을 필요 없을거 같고 다른 귀여운 친구들도 많네요 ㅎㅎ 닌텐도 스위치에는 무조건 동물의 숲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


3동물의 숲 한국어 버전





+후기

무조건 사세요오오오 그냥 믿고 사세요오오오 한번 구매하고 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 코로나로 인한 지루함을 동물의 숲으로 풀면 정말 정말 좋을것 같아요 !!


4동물의 숲 너구리


타란튤라는 비싸다고 합니다.. 8천원 주는데 잘 나오는 맵 따로 있는것 같아요. 곤충이나 물고기 배치하면 그 위에 작은 소품도 배치할 수 있으니 초반에 책상이나 나무박스 굳이 살 필요 없이 곤충이나 물고기 케이스 위에 올려서 보관하시는 것도 좋아요.


5동물의 숲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