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오늘은 저의 티스토리 IT REVIEWER 블로그가 잭팟이 터진 날 입니다 ! 그래서 특별히 IT 리뷰 보다는 다른 특별한 것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다음의 메인페이지에 노출이 되었어요 ~ ㅎㅎㅎ  어제 (2020년 7월8일 수) 잭팟이 터져 일 방문자 수 그래프가 치솟아 올랐어요 ㅎㅎ 저는 처음 방문자 수를 확인 했을때, 제가 잘못 본건줄 알았네요 .. 일 방문자 수가 제가 확인 했을땐, 2200명 정도 였나 ? ㅎㅎ 믿을수없는 수치 아닌가요 ? ..






일일 방문일일 방문자 수


+방문자 수

글을 적는 시점은 7월9일 그다음날 적는 시점이라 어제 방문자 수로 기록이 되었네요. 어제 하루 동안만 무려 3797명이 방문해 주셨네요 .. 와 .. 저에게도 이런날이 올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어제의 잭팟의 영향으로 현재 글을 적는 시점 까지도 방문자수가 많네요 .. 원래 일 평균 100~120명 정도 되는 아주 작은 블로그인데 이렇게 잭팟이 터져주다니 .. 저로써는 엄청 감사할 뿐입니다..






잭팟이 터진 글은 얼마전 구매했었던 유니맥스사의 이동식 냉풍기 리뷰 였습니다.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니 기분이 조금 좋았네요 ㅎㅎ 혹시나 관심있으시면 한번 들러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니맥스] 2020년 요즘 핫 한 이동식 냉풍기 사용후기




기타 유입유입 경로



+유입경로

어디서 이렇게 잭팟이 터져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실까 하고 유입경로를 살펴 보았습니다. 다름 아닌, 다음의 메인 페이지와 다음의 홈&쿠킹 란에 제 글이 덩그라니 놓여져 있었어요. 






바로 이 홈&쿠킹 란에서 메인노출이 되었었는데 지금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선 제 글이 잘 보이지 않네요 ㅠㅠ  이렇게 제 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묻히게 되겠네요 ㅠㅠㅠ 슬프네요 ㅠㅠ 하지만, 이 잭팟이 저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안그래도 요즘 블로그 하는데에 조금 질리는 감이 있어 그만 둘까하는 생각 이였는데 이 덕분에 더욱 욕심이 나네요 ㅎㅎ



홈쿠킹홈&쿠킹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수익



잭팟이 터진 덕분에 저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 또한 수직상승 하였습니다. 일 평균 1~2달러 정도 수익이 났었는데 어제 하루 만에 수익이 거의 8달러 정도 났었습니다. 거의 4배 이상의 차이네요 .. 이에 따라서 이번달 + 저번달 수익이 총 14달러 조금 넘는 금액 입니다 ! 아주 신기하네요 ..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신기하고 믿기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서 나름 혼자 방문자 수에 따른 애드센스 분석을해 보았습니다.


일일 평균 100~120명 방문자 애드센스 수익 : 1~2달러

일일 평균 3000명 이상 방문자 애드센스 수익 : 8달러 이상


욕심같아선 매일 서치엔진에 메인노출이 되어서 수익이 났으면 좋겠지만, 다른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니 한번 잭팟 터지고 나선 그 뒤론 잘 안터진다고 하네요 .. 이것도 엄청 운이 좋은거라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하여튼 처음으로 다음 메인노출이 되어서 기분이 묘하고 좋습니다 ㅎㅎ





+후기

서치 엔진의 메인 노출은 정말 운빨인거 같아요. 구글은 구글봇이 있고 네이버도 네이버 봇이 있듯이 다음도 서치엔진을 관리하는 로봇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로봇이 잘 정리된 글과 방문자 수를 고려해서 메인에 띄어주는 시스템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욱 자세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게 메인노출의 길로 들어설 수 있는 지름길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도 얼른 잭팟이 터지길 바랍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