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코로나로 인해 2.5 단계로 상향이 된 지금 집 밖에 나가서 밥을 먹거나 사람들을 만나거나 하는 시간이 줄고 정말 가족 이외에는 접촉 할 사람도 없어 온라인 쇼핑에 푹 빠졌어요. 내친김에 지난번 구매 했던 애플펜슬 1세대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어요 ㅎㅎ 그러다 우연히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을 보았는데 구매평도 좋고 마침 펜촉도 마모가 될 수 있으니 보호캡을 선물해 주어야겠다고 마음먹었죠 ㅎㅎ






1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로랜텍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 제품명 :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 사이즈 : 1 * 0.5 CM

- 두께 : 0.5MM

- 소재 : TPU

- 사용기종 : 애플펜슬 1,2세대

- 컬러 : 레드, 옐로우, 그린, 핑크, 네이비, 그레이, 투명, 블랙


2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가격 / 배송

가격은 4천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 무엇보다 좋은 점은 보호캡 색상이 총 8가지라 질릴때면 다른 색상의 보호캡을 사용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3펜촉 보호캡


+호환성

위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은 애플펜슬 1세대, 2세대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 그러니 애플펜슬 1세대 쓰시는 분, 2세대 쓰시는 분들 모두 구매 가능해요 !


4펜촉 보호캡






+필기감

일단 저는 아이패드에 강화유리를 사용 중 입니다. 보호캡을 씌우는 것이 안씌우는것 보다 훨~씬 필기감이 좋습니다. 또한 터치 노이즈를 감소 시키고 노이즈 및 오류를 깔끔하게 잡아 주고 아이패드에 펜슬로 글을 적을때 따닥 따닥 소리나는 소음또한 잡아 줍니다. 무엇보다 펜촉의 내구성을 증가시켜 소모품인 애플펜슬 펜촉의 마모도를 감소 시킬 수 있어요 ! 애플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사용하는 초보자라면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훨씬 부드러운 필기감에 밀리거나 하지도 않아요 !


5애플펜슬 보호캡


+종이질감 필름과 궁합

강화필름으로 바꾸기 전, 종이질감 필름에 보호캡을 씌우지 않은 펜은 약간 삐침이 있는데 이걸 끼우면 삐침없이 글시체가 좀 더 이뻐져요. 다만 사각거리는 소리랑 느낌이 좋아 종이필름을 샀는데 이걸 끼우면 거의 사각거리지 않습니다. 다만 ! 종이질감 필름 붙이고 몇번 잠깐 써봤는데 화면이 꺼진 검은 화면에 기스가 지저분하게 남네요... (실리콘을 끼워서 자국이 생긴건지 필기한 자국이 다 남아 있네요.. ㅎ)


6펜촉 보호캡


+펜촉 보호캡 사용법

사용법이랄꺼 까진 없지만 위 사진처럼 펜촉을 펜과 분리한 후 장착해 주면 됩니다 ! 다만, 분리한 펜촉에 펜커버를 살살 돌려가면서 끼우면 쉽게 장착할 수 있어요 ! 그다음, 분리된 펜촉과 펜을 다시 결합하면 끝 !







7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보호캡을 씌우면 잘 벗겨 질까 ?

펜촉에 양말 신듯 끼우는거라 빠지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다만 슉 슉 스크롤 내리거나 휙휙 밀다보면 살짝 빠지지는 않는데 양말이 말려서 내려가는 느낌으로 보호캡이 살짞 밀리네요 ㅎㅎ 다만, 독서실에서 진짜 필기를 하실 분들 께는 강추 드려요 ! 소음은 정말 정말 적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8애플펜슬 펜촉 흰색


+총평

저렴한 가격에 애플펜슬 펜촉 보호하고 싶으신 분들, 아이패드, 애플펜슬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분들 꼭 구매해서 사용하세요 !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캡이 마모돼었을때 마다 그냥 갈아 끼우고 또 구매하면 될거 같아요 ! 다만 패드 모양새와 정품을 원하시는분들은 추천은 못할 것 같네요 ㅎㅎ..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