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드디어 제가 집에서 애용하는 샤오미의 공기청정기의 필터가 0% 남았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 어느 날 공기청정기를 켜 보았는데 스크린에 빨간색으로 경고 표시를 해주더군요.. 그래서 곧바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를 구매했어요 ! 필터를 사야지 사야지 하고 안사고 장바구니에 쟁겨 놓았다가 가격이 27,000원으로 떨어졌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ㅎㅎ 정가는 3만원 중반정도 되는데 득템이죠 ㅎㅎ






1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

- 모델명 :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

- 제조자 : 샤오미

- 제조국 : 중국

- HEPA 필터 여과 : PM2.5 | PM0.3 ~ 0.5 | 꽃가루, 세균, 병균, 연기 입자


2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필터






+배송 및 가격

일단 가격은 정품이 3만원 중반대인데 어느순간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제품의 가격이 2만원대로 떨어졌어요 ㅎㅎ 글을 쓰는 시점에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얼른 기회 잡으시길 !! 배송은 중국에서 배송이 되는거라 배송기간은 좀 오래 걸렸네요 .. 대략 2주 정도 소요된거 같고 중국에서 정식으로 구매대행 형식으로 판매하는 곳 입니다. 


3공기청정기 3H 필터


+헤파필터

HEPA 필터란 최상의 정화 효과를 위해 3단 고효율 정화로 최소 미립자를 99.97% 걸러주는 고효율 필터 입니다. 요즘은 청소기에도 이런 필터가 들어가고 공기청정기는 물론 들어가서 더욱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요. 또한 헤파 필터가 360도 원통형 설계로 모든 방향에서의 미세먼지, 병균, 세균, 등등 흡수가 가능하죠 ! 게다가, 저희 집엔 냥이님들 두 마리가 있는데 냥이님들의 털, 먼지, 부유물 등 큰 입자 까지 흡수해서 아주 효율성이 높은것 같아요.


4헤파 필터 교체전


+필터 교체전

위 사진은 필터 교체전 사진인데 먼지가 엄청나게 쌓여 있는거 보이시나요 .. ?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한지 대략 6개월만에 필터를 열어 보았습니다.. 아주 충격적이네요 .. 집 안에서만 먼지가 이렇게 많이 나오다니 .. 이 이후로 집 청소도 열심히하고 환기도 자주 시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5헤파필터






+필터 교체

먼지가 덕지 덕지 붙어 있던 필터를 제거하고 새 필터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일체화 필터를 사용해서 설치와 제거는 아주 편합니다. 10초면 충분합니다 ㅎㅎ 


6헤파필터 교체 전 스마트폰


+잔여 필터 확인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의 잔여 필터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본체 스크린에도 알림이 나오지만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위 사진 처럼 '필터' 란에 잔여 필터가 0%라 적힌 거 보이시나요 ? ㅎㅎ 에휴 .. 얼마나 청소를 하지 않았으면 ..


7미에어 공기청정기 필터


+잔여필터 100%

필터 교체 후 잔여 필터 100% 남은 거 보이시나요 ? ㅎㅎ 100% 남았다니 기분이 괜히 상쾌해 지네요 ㅎㅎ 또한 약 146일 동안 사용가능하니 대략 4개월 정도는 공기청정기 필터만 믿고 지낼 수 있겠습니다 ㅎㅎ





+총평

비록 배송은 해외배송이라 조금 오래 걸렸지만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필터를 잘 구매 한거 같아요. 정품 필터는 3만원 중반대 였는데 .. ㅎㅎ 진짜 정품인지 궁금하시면 쿠X에 '상품 문의'란에서 쿠X에서 판매하는 판매업체가 답변하고 있는걸 보시면 안심하실 것 같아요. 필터는 어차피 소모품이니 몇개 쟁여 놓는 것도 한 가지 방법 인것 같아요 ㅎㅎ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