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자기 전 누워서 폰 만지는 시간을 굉장히 좋아하는 필자 입니다. 영화도 보고 얼굴책도 보고 자기 전에는 왜 이렇게 정신이 말똥말똥해 지는지 제일 궁금하네요 ㅎㅎ 그런데 스마트폰의 무게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팔이 저려오기도 하고 스마트폰 만지다가 가끔 코에 떨어지기라도 하면 ... 하 생각도 하기 싫죠... 그래서 이번에 크레앙 파워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
출처 : 크레앙 파워 거치대 (쿠팡)
- 제품명 : 스마트폰/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 색상 : 골드, 실버
- 사이즈 : 130cm
- 제조국 : 중국
크레앙 거치대 배송 상태
배송된 상자 보이시나요 ? 정말 상자에도 흠집하나 나지 않았어요.. 배송된 박스 보고 좀 놀랬어요 .. 아무리 배송을 안전하게 한다고 해도 이렇게 깔끔할 수가 있나요 .. ? 하지만 배송은 쿠X처럼 로켓배송이 되지 않았고 약 2일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가격은 11,800원으로 정말 저렴하쥬 ?
크레앙 커치대 언박싱
조립방법은 설명서 없어도 완전 쉽게 설치 할 수 있어요. 집게처럼 생긴 부분을 돌려 침대 같은곳에 고정시켜주고 거치대의 목? 부분만 왔다갔다 하면서 움직일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줄 부분이 생각보다 맘대로 움직이지 않지만 스마트폰 말고도 태블릿이나 아이패드를 고정시키려면 더욱 튼튼한 거치대가 좋을거라는 생각에 그러려니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다른 제품들은 목 부분이 너무 약해 아이패드 같은 큰 건 고정을 시키지 못하고 잘 부러지거나 구부러지죠 .. )
크레앙 거치대
태블릿 고정해주는 부분은 돌리기가 용이하고 유연해서 그 부분을 나눠주는 쇠 부분 앞 뒤로 유연성이 달라요. 저 은색을 기준으로, 태블릿 쪽은 부드럽게 잘 꺽이고 아래쪽은 엄청 단단하게 꺾여서 처음 자리 잡는 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크레앙 거치대 고정부분
위에 보시는 것 처럼 고정하는 부분이 단단해 보이긴 합니다. 스마트폰을 보고 싶은 제일 최적의 장소를 찾아 (침대) 침대에 이 집게 부분을 고정시켜 주면 됩니다만 몇번 줄을 이리저리 움직이면 그냥 빠져 버리네요.. 꽤나 세게 조였는데도 줄을 움직이니 집게부분도 같이 기우는 느낌이 들어요 .. 자기 전 불을 끄고 영화 한 편 잘 감상하다가 다시 불을 켜고 고정 해야하는 아주 귀찮은 일이 조금 많이 생기네요..
크레앙 거치대 집게
일단 길이가 길어서 좋고 영상 시청때는 손목에 무리가 가고 팔이 저려 오던게 없어져서 너무 편합니다. 게임하는 분들께는 스마트폰 자체를 좀 많이 움직이게 되니 거치대가 별로 일 수 있을거 같은데, 저는 영상시청이 주 목적이라 아주 편합니다. (집게 부분이 조금 부실한것 빼고..)
크레앙 거치대
- 튼튼, 단단, 고정용이
- 태블릿 같이 무거운 제품을 고정시켜도 무리 없음
- 각도 조절 용이
- 팔 저림으로 부터 탈출
- 휴대폰 고정 부분도 튼튼함
- 거치대에 장착한 후에도 충전 가능
- 목 부분이 너무 너무 뻣뻣함 (장점이자 단점)
- 어느 정도 흔들림은 있지만 크게 신경은 안쓰임
- 침대에 고정하는 집게 부분이 조금 약하긴 함
- 휴대폰을 끼고 넣을때 조금 벅찬 느낌은 있음.. (너무 너무 튼튼하다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