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욕실청소는 학창시절 화장실 청소로 벌 받는 느낌이고 힘들어서 정말 하기 싫은 집안 일중에 하나 이죠.. 욕실을 청소를 하지않고 그냥 방치하자니 ... 위생적으로 안좋을거 같고.. 욕실청소가 말처럼 쉽지 않아서 주부님들 뿐만 아니라 1인가구 분들께도 많은 고민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라우쉬사에서 출시한 무선 욕실 청소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이 무선 욕실 청소기라 할 것 같으면 욕실청소 뿐만 아니라 창문, 유리, 창틀 등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출처 : 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쿠팡)

+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 제품명 : 라우쉬 3WAY 무선 욕실 청소기

- 모델명 : LSBC-6000W / LSBC-6000B

- 정격전압 : DC 7.4V

- 소비전력 : 30W

- 충전기 : 100~240V, 50~60Hz / DC 9V, 0.5A

- 회전속도 : 1단 150RPM / 2단 190RPM

- 충전시간 : 4시간

- 충전용량 : 2000mAh



2라우쉬 욕실용 청소기


+배송 / 가격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하기전엔 좀 더 가격대가 나가는 제품을 살까도 많이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5만원 정도의 제품에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성능이 그렇게 많이 떨어지는 제품이 아닌것 같아 택했어요. 배송은 생각보다 긴 박스에 포장되어 왔고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꽉 맞게 스티로폼이 잡아주고 있었어요. 배송 또한 박스에 손상이 갔던 부분은 없었고 아주 아주 완벽하게 도착했어요 !



3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구성품






+구성품

구성품은 간단하게 청소기 본체, 연장봉, 3개의 브러쉬, 충전기,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브러쉬가 3개나 구성되어 있는데 전부 용도가 따로 있는 솔들 입니다 ㅎㅎ 다양한 브러쉬 덕분에 다양한 곳에 청소를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구매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 입니다 ! 


4무선 욕실 청소기 브러쉬


+브러쉬 활용도

브러쉬 A : 닿는 면적이 넓어 베란다, 욕실타일, 바닥, 유리창 등 청소하기 적합

브러쉬 B : 세면대, 싱크볼, 변기와 같이 굴곡진 곳을 청소하기 적합

브러쉬 C : 구석진 곳과 일반 브러쉬 보다 세밀한 청소가능하고 자동차 휠, 변기안쪽을 청소하기 적합



5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무선 욕실 청소기

무엇보다 아주 아주 편리한 점은 무선 청소기라는 점 입니다. 완충시간은 대략 4시간정도이며 완충을 하게 되면 1시간 40분 으로 길게 사용 가능하지만 충전중일때는 전원이 켜지지 않으니 충전하면서 청소는 불가능 합니다.. 아마 회사에서 안전에 좀 신경을 쓴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이 정도면 사실 욕실 청소는 거뜬히 해결할 수 있어요 ㅎㅎ 충전식이라 언제나 파워력이 높은 회전력을 볼 수 있으며 욕실 청소기이지만 방수 기능까지 되니 욕실 청소기로서는 딱 입니다 !



6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본체


+연장봉 연결

기본적으로 청소를 하려하면 힘들게 허리를 굽혀서 해야하잖아요 ? 다른 청소용품들도 그렇겠지만 힘들게 허리를 굽힐 필요 없이 동봉된 연장봉을 연결하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할 수 있고 무엇보다 허리를 굽히지 않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7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각도조절


+3단 각도 조절

위에 보시는 사진처럼 다양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변기 안쪽에는 솔직히 손이 닿기 힘들어서 청소하기 힘들었는데 각도 조절이 되니 일단 변기 안쪽이나 손이 잘 닿지 않아 청소각도가 안나오는 곳까지 전부 다 청소 할 수 있어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 당연히 욕실을 청소한 후에는 솔을 깨끗이 세척해야 하겠지만 유리창, 바닥, 천장 등 다양한 곳에 청소를 할 수 있어 it템 인것 같네요 ㅎㅎ 







8욕실청소기


+회전력

회전력 2단계로 매우 좋습니다. 회전이 되면 처음엔 힘 조절이 되지 않아서 자꾸 손이 딸려갔는데 청소하려면 약간의 힘을 바닥으로 가해야하기 때문에 차츰 차츰 적응이 됩니다. 회전력이 2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1단계로해도 회전력은 충분한 파워를 느낄 수 있고 2단계로 회전을 해보아도 물이 튀지 않아 아주 편리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매우 중요한 점은 벽쪽에서 회전할때 솔이 벽에 부딪치지 않고 잘 돌아가며 청소가 됩니다 ! ㅎㅎ



9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각도 조절


+회전 멈춤 ?

사실 후기에 보면 제일 중요한 것이 솔이 회전 될때 힘으로 누르게 되면 회전이 멈춘다는 의견이 정말 많아서 힘을 얼만큼 주면 회전이 멈추는 것인가도 모르고 잘못하면 회전이 멈추면 청소기를 돌릴 수 없는 것이 되어서 사나마나하고 걱정했지만 힘을 주어 눌러서 청소를 해보아도 회전이 멈추지 않았어요.


10무선 욕실청소기


+총평

화장실이 찌들고 곰팡이가 심하면 청소기 하나만으론 불가 합니다.. 곰팡이 세제 뿌린 다음 좀 불린뒤 청소기를 돌리면 오래 묵은 곰팡이 까지 금방 처리 가능합니다 ! 손목 아픈데 앉아서 솔질 안해도 되고 서서 그냥 청소기 돌리듯 조종만 해주면 되니 너무 편리했어요 ㅎㅎ 정말 화장실 청소 지옥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고 싶은 분들께 추천 합니다 ! 앉아서 솔로 문지르면 힘들어가서 팔아프고 덥고 짜증도 많이 나고.. 특히 이렇게 덥고 슬할땐 내가 왜 이러고 있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라우쉬 무선 욕실 청소기 덕분에 삶의 질이 오른 느낌이네요 ㅎㅎ 땀 뻘뻘 흘리지 않아도 되고 팔도 안아프고 구석 구석 깨끗이 청소도 가능하고 ㅎㅎ 무조건 추천 드려요 !!


11욕실청소






+장점

- 무선 청소 기능

- 장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 다양한 종류의 브러쉬 및 각도 조절

- 방수 기능

- 차량 청소 (휠 청소) 까지 가능

- 욕실청소 지옥 탈출 가능 

- 연장봉으로 손이 안닿는 곳 까지 청소가능


+단점

- 바닥 브러쉬가 조금 더 뻣뻣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 (부드러워서 청소가 안되고 하는건 아님)

- 각도 조절 하는 부분이 살짝 약하다는 느낌이 있음 .. (힘 조절 없이 각도 조절 하다간 부러질 가능성이 있음..)

- 스탠드 형이 아니라서 보관하기 살짝 번거로움..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