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지난 번 구매했던 차량용 무선 충전기 ! BEASUS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직까지 아무 하자 없고 고장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제 차를 타고 이동할때에 누군가 급히 충전이 필요할 때가 있죠.. 하지만 무선 충전기는 한대 밖에 사용이 안되었어요.. 그래서 차에 같이 동승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지모루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따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  







1출처 : 신지모루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 3.0 듀얼포트 충전기

- 품명 : 듀얼포트 차량용 USB 시거잭 3.0

- 제품 크기 : 71.6 x 25.4 mm

- 입력 : 12 ~ 24 V

- 퀄컴 3.0 출력 : 5V(3.0A), 9V(2.0A), 12V(1.5A)

- 적용 차종 : 모든 차종

- 제조국 : 중국

- KC 인증필 유무 : 유



2신지모루 차량용 충전기



+가격 / 배송

제일 먼저 가격 부분은 아주 아주 아주 저렴했어요 ㅎㅎ 9천원도 안하는 가겨으로 구매했으며 배송 또한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ㅎㅎ 







3신지모루 시거잭



+퀵 차지 지원 

퀵 차지 2.0 과 3.0을 모두 지원하여 2.0을 내장한 휴대폰과 3.0을 내장한 휴대폰 모두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고 퀄컴 퀵 차지 3.0의 경우 퀵 차지 2.0보다 최대 38%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4퀵 차지 시거잭



+시거잭 장착

구매하기 전, 제일 먼저 고려했던 부분이 시거잭 장착할때 꽉 물어주느냐 였는데 후기를 보니 어떤분들은 잘빠진다, 다른 분들은 잘 안빠진다 이렇게 많이 나뉘었어요. 그래서 직접 그랜저 차량에 시거잭을 장착해 보았어요. 






먼저, 신지모루 시거잭 설계는 어느정도 꽉 물어주게끔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완전히 물릴려면 시거잭 안쪽에 홈이 있어야 합니다. 홈이 있으면 당연히 '톡'하고 장착이 잘되겠죠 ? 하지만, 안쪽에 홈이 없어도 어느정도 꽉 끼게 들어가서 시거잭이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시거잭이 '톡' 하고 들어가며 잘 안빠지도록 단단히 고정 되어 있습니다.



5신지모루 시거잭



+충전시간

이전부터 사용하던 BEASUS의 무선충전기는 충전이 어느정도 빠르다? 는 느낌만 있었지 고속충전이 되고 하는 그러한 느낌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신지모루 고속충전기는 거짓말처럼 30분만에 완충이 되네요 ? 급하게 이동할때에도 휴대폰 배터리가 20% 남짓했을때 충전시켜 놓고 도착해서 보면 75% 이상 충전이 되어 있습니다 ! 놀랍네요 ...



6신지모루 시거잭 연결




+동시충전

신지모루의 고속 충전기의 최대 장점은 듀얼 충전인것 같아요. 듀얼이라해서 동시에 충전할때 한개의 휴대폰만 충전이 되고 다른 한개는 안되고 이러한 현상이 있음 신지모루사의 제품은 탄생되지 않았겠죠 ? 동시 충전을 하더라도 똑같은 시간내에 충전이 됩니다.






7신지모루 LED



+LED 불빛

신지모루의 충전기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파란 LED 불빛 입니다 ㅎㅎ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밤에 충전을 하다보면 차안의 내부가 훨씬 다르다는게 느껴져요 ㅎㅎ 거기다 좀 분위기도 있고 .. ㅎ 정말 무드등 처럼 밤에 차 내부를 밝혀주는 것 같아요 ㅎㅎ



8led 무드등 신지모루 고속 충전기



+총평

가격대비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ㅎㅎ 무엇보다 동시충전이 가능하고 고속충전 또한 지원하니 안살 이유가 없는 것 같네요. 한가지 주의 할 점은 차량을 주차 시켜 놓았을땐 시거잭을 뽑아 놓아야 합니다 ! 이것 또한 차량의 배터리를 이용하는 거라 차량의 배터리가 빨리 닳겠죠 ?


장점 

- 고속충전, 동시충전 가능

- 9천원도 안하는 가격의 시거잭

- 모든 차량 지원

- 무드등 처럼 이쁜 LED 램프


단점 

- 충전시 살짝 발열은 있음 (크게 신경 쓸 건 아님)

- 단점이라기 보단 모든 시거잭은 주차 후 무조건 뽑아 놓으세요 ! (차량 배터리 절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