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요즘은 공기청정기 없으면 불안해서 어떻게 지낼까요 ? 그래서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나 코로나로 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공기청정기를 많이 찾으시죠. 저 또한 건강도 챙기고 더욱 신선한 공기를 맡고 싶어 집에 필요한 공기청정기를 많이 구비해 두었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차량은 계속 이동하고 가끔 창문을 열어 환기도 시키고 하기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였죠. 그런데 어느 티비 프로그램을 보다가 경각심이 띠용 ! 그래서 바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찾아 보고 구매한 제품이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 입니다 ! 








1출처 : 클럭 상세페이지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


- 품명 :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

- 모델명 : BMN-708 (본체) / BK-348(시거잭)

- KC 인증번호 유무 : 유

- 출시년월 : 2019년 8월

- 제조국 : 중국

- 제품 크기 : 70 x 70 x 175 mm(본체), 32 x 32 x 78 mm (시거잭)

- 적용 차종 : DC 12V 차량에만 사용권장




2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디자인

일단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기청정기가 텀블러 인줄 알았네요.. ㅎ 차 안에 배치해 둘 공기청정기다 보니 디자인을 많이 봤어요 ! 미관상 안 예쁘면 차 안에 뒀을때 뭔가 없어 보이기도 하고 .. ㅎ 이 제품은 차안에 두면 세련되고 정말 정말 이쁩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가장 깔끔하고 세련된 듯함







3클럭 공기청정기



+구성품

본체(필터 들어 있음), 퀵 시거잭, 연결선 (5핀), 설명서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본체의 크기가 직경 7cm 라서 제 차의 컵홀더 크기가 딱 7cm라서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4클럭 공기청정기 분해



+활성탄 필터

필터는 3중 복합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중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웬만한 나쁜 먼지들이나 냄새들을 걸러 주겠죠 ?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보시면 클럭사에서 자체 테스트를 사진도 보실 수 있습니다 ! 필터의 수명은 1개에 약 12개월 (1년) 정도 지속된다고 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단위로 필터만 교체해 주면 되니 아주 편할 것 같네요 ㅎㅎ 또한, 활성탄 필터라고 해서 필터 색이 처음엔 회색이라 놀랐는데 확실히 오래된 차에서 나는 냄새까지 잡아주는 것 같아요.







5클럭 공기청정기 박스



+소음

저는 구매하기 전 공기청정기의 소음도 많이 고려해 보았어요. 왜냐하면 운전중에 소음이 심하거나 하면 운전에 집중도 못할거고, 신경이 좀 거슬려 안전운전에 좀 방해가 될거라 생각했었죠. 그런데 !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정말 소음이 없는 것 같았어요 ! 완전 조용 .. 운전하다가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는건가 하는 의문도 들었었네요 ㅋㅋ 



6작동방법



+공기 감지 센서

공기 상태에 따라서 상태 표시등의 색깔이 변합니다 ! 처음에 차 안에서 켜 놓았을때 흰색등이 들어오면서 약 1분 ? 정도 공기상태를 체크한것 같았어요. 그다음엔 바로 공기상태 표시등이 켜지는데 저는 초록불 (보통) 이 들어오더군요. 내심 좋음인 (청색)이 들어오기를 기대했었는데 보통으로 나오니 얼마나 차량에 신경을 안썼는지 실감하게 되었네요 .. 






청색 - 좋음

녹색 - 보통

적색 - 나쁨



7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클럭 공기청정기 사용법

1. 전원을 연결

2. 전원이 켜지면 공기청정기는 자동으로 2분간 공기상태를 체크함

3. 로고 버튼을 터치해서 청정 세기 조절

4. 청정세기가 '강'인 상태에서 로고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전원꺼짐



8차량에 배치



+차량에 배치한 모습

차량에 놔두어 보았어요. 차량 컵 홀더에 딱 맞게 들어가서 아주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무엇보다 소음도 없고 흔들림도 별로 없어 정말 만족합니다. 







9차량배치



+총평

디자인, 공기 질 측정, 청정 효과 3박자 모두 만족하는 제품 입니다. 텀블러 사이즈에 이 정도 스펙이면 무조건 사야하는 각 이지만... 대략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단계를 낮추고 꺼졌다가 켜져야 하는데 공기질 측정도 다시해야 해서 살짝 아쉽네요 ㅠㅠ 또,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많이 찾으시던데 다른 분들 후기 보면 클럭과 불스원 둘다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




장점 

- H13 등급 헤파필터 

- 무소음

- 공기상태 육안으로 식별 가능 빨강 > 초록 > 파랑

- 세련된 디자인 !! 심플 그 자체 !

- 시거잭 무료 증정

- 담배냄새, 미세먼지 등 확실히 공기정화 느낌이 남






단점

- usb를 꽂아 놓고 쓰는거라 살짝 불편 .. 

- 필터 소모성 .. ?

- 자동으로 공기정화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 ..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