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얼마전, 클럭 미니 마사지기에 대한 후기를 작성한 후 지금까지 잘 써왔어요. 하지만 클럭 미니 마사지기의 최대단점인 ... 겔 소모성 때문에 다른 마사지기를 알아보았어요. 다른 점은 다 좋지만 겔이 한 10 ~ 15번 부착하고 나면 금방 접착력이 떨어져 교체해주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번엔 제대로 된 마사지기를 구매하고 싶어 제스파라는 안마기 전문업체에 닿았네요 ㅎㅎ 일단 마사지기 전문업체라면 믿을 수 있겠다 싶어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1출처 : 제스파


+제스파 마사지건

- 품명 : 제스마 마사지건

- 모델명 : ZP2425

- 정격전압 : 100 - 240V

- 소비전력 : 16.8W

- 충전시간 : 약 6시간 

- 사용가능 시간 : 1단계 강도에서 5시간 사용 가능

- 크기 및 중량 : 230 x 240 x 65(mm) / 1kg 이내

- 출시년월 : 2020년 1월

- 제조국 : 중국



2제스파 마사지건



+마사지기 보관상자

위에 보시는 사진이 보관상자 입니다. 보관 상자의 겉면부터 뭔가 고급진 느낌이라 놀랐어요.. 약간 007가방 같은 느낌에 재질은 딱 고양이가 긁기 좋은 재질 ? 이며 내구성도 튼튼해 보였어요.


3마사지건 가방






+가격 및 배송

가격은 109,0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였어요. 이 가격에 고성능의 마사지건을 구매했다는거에 놀랐네요 ㅎㅎ 배송또한 아주 빠르게 도착했어요. 구겨짐 없는 상자, 깔끔한 내용물들과 문앞에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마사지건 ㅎㅎ


4구성품


+구성품

마사지건 본체, 전용 어댑터, 보관가방, 교체형 헤드 8개,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교체형 헤드가 8개이고 각자 용도가 다 다릅니다. 사람마다 원하는 마사지 강도가 다르니 선택권이 많아서 아주 좋아요 ㅎㅎ


5마사지건



+디자인

위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기계에서 견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 모터도 강력해서 손바닥이나 발바닥에 대고 힘껏 눌러도 기계가 멈추지 않을 정도로 잘 돌아갑니다. 기계가 견고함에도 불구하고 한 손으로 들고 마사지를 해주어도 무리 없을 정도 입니다. 



6본체 옆면



+마사지건 속도

평소에 운동을 좀 격하게 하는 편이라서 근육이 자주 뭉치고 몸이 많이 뻐근할 때가 많았어요.. 이 마사지건은 1단계로도 충분히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분께서 추천하시는게 운동을 하기 전 마사지건으로 먼저 마사지를 해주고 운동을 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하네요. 제 생각에도 운동전 워밍업도 되고 부상방지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죠 ?






7마사지건 헤드



+마사지건 헤드 8종

일단 헤드가 8가지로 부위별로 모양이 다른 근육들을 풀어 줄 수 있습니다. 


라운드볼 : 넓은 근육부위에 사용, 두껍거나 큰 근육 이완 (허리,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듀얼포크 : 넓은 근육 부위에 좀 더 큰 자극이 필요할때 (등 부위, 목, 어깨 등)


스파이럴 : 작은 근육 부위 풀어줄때 (종아리, 허벅지, 발바닥, 손바닥 등)


플랫 : 안쪽과 바깥쪽 근육부위 이완 ( 복부, 가슴, 다리 등)


라운드쿠션볼 : 연한 피부의 근육 (팔뚝 안쪽, 허벅지 안쪽 등)


쿼트패들 : 넓은 부위에 지압 마사지감 (허벅지, 종아리, 어깨 등)


쿼드포크 : 듀얼 포크보다 더 큰 자극과 단단한 근육 이완 ( 목, 어깨, 등 부위 등)


커브드도트 : 굴곡진 부분에 적합 (허리, 팔뚝, 허벅지 등)




8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마사지건의 화면을 보시면 터치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속도표시등, 배터리 충전량 표시, 속도 증가버튼, 전원버튼, 속도 감소 버튼으로 되어 있으며 마사지중에도 확인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단계

기본적으로 마사지 단계는 20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 엄청 나죠 ? 1단계에서 부터 약간 어 ? 강도 좀 쎄네 ? 하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ㅎㅎ 20단계는 엄살 좀 보태서 아픈 정도 입니다... ㅋㅋㅋ 아프지만 시원한 ? 느낌 ? 아실거라 생각 합니다.


9전원스위치



+어댑터 연결 및 전원 스위치

이 부분은 어댑터를 연결하는 부위 입니다. 어댑터를 연결하고 충전을 해주시면 되고 전원은 똑딱이 ? 처럼 되어 있어 그냥 On/Off만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 조작법은 엄청 간단해요 !



10마사지 헤드 교체



+마사지 헤드교체 어떻게 ?

마사지 헤드교체도 아주 쉽습니다. 간단하게 헤드를 꾹 밀어넣은 다음, 헤드를 잡고 쭉 잡아 당기면 되겠습니다.


11제스파




+배터리 충전

디스플레이 표시부에 있는 전원 표시등으로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배터리 충전량이 20%미만일 경우 배터리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충전중에는 배터리 표시등이 녹색으로 깜빡 거립니다. 풀충전으로 마사지 강도를 세게 한다면 3~4시간 ? 정도 되고 1단계에선 정말 5시간 정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충전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총평

마사지건의 스펙이 일단 아주 좋은거 같아요 분당 3000RPM 이상, 무게도 가볍고, 충전 후 장시간 사용 가능하고 ... 무엇보다 소모성이 없는 제품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이 마사지기는 부모님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효도 상품인것 같아요 ㅎㅎ 


장점 

- 가성비 스펙 

- 휴대성

- 마사지기의 시원한 강도 (1 ~ 20 단계)

- 가벼운 무게

- 배터리 충전 후 5시간 사용 가능

- 고급진 패키지

- 다양한 교체 헤드로 다양한 부위 마사지 가능 (굴곡진 부분도 가능)



단점 

-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에 계속 들고 있어야 함 .. (무겁지는 않음)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