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새집으로 이사를 해서 집들이 선물을 하나 해줘야겠다 생각했었죠 ㅎㅎ 그래서 무엇을 해줄까 생각하다가 최근들어 샤오미의 전자제품들이 가성비 좋고 집들이 선물하기도 딱 좋을거 같아서 샤오미 무선 청소기를 알아보았어요. 지인의 집들이 선물이지만 지인에게 선물을 한 뒤 리뷰를 위해 ! 다시 잠시 빌렸어요 ㅎㅎ IT 리뷰 블로그의 사명감 !? 하여튼, 제가 구매한 무선 청소기는 샤오미 디어마 VC20 휴대용 무선 진공 청소기 입니다 ! 샤오미는 중국 브랜드로 아~주 다양한 가정용 제품들을 팔아요. 스마트폰 부터 시작해서 청소기, 충전기, 공기 청정기 등.. 거기다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고, 실제로 제가 샤오미 제품들을 많이 믿고 구매 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 입니다. 다른 샤오미 제품들의 리뷰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Credits : Xiaomi




+가격 및 배송

저는 AliExpress 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때 마침 세일 중이라 한화 약 8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AliExpress 에서 구입하시면 $73.64(USD) 입니다. 배송은 대략 1주일 ? 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2


+배송상태

박스 밑 부분의 모서리쪽에 약간 구겨진 부분이 있었네요.. AliExpress 에서 구입한 제품들은 박스 상태가 조금 안좋은게 단점이에요.. 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깔끔하고 안전해서 그냥 넘어갑니다 ㅎㅎ






3



모서리부분에 약간 구겨진것 외에는 박스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 박스 길이도 길고 생각보다 무게가 조금 나가네요 ㅎㅎ



4


+언박싱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가 제일 먼저 반겨 줍니다. 설명서 뿐만 아니라 제품의 충격완화를 위해 스티로폼으로 잘 감싸서 구성품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5


언박싱을 하다 보면 고양이가 호기심을 갖고 어슬렁 어슬렁 거리네요 ㅎㅎ 







6구성품


+구성품

샤오미 디어마 VC20제품의 구성품 입니다. 청소기 본체, 흡입기, 대용량 먼지 탱크, 청소 용도에 맞게 브러시를 바꾸어 장착 시킬 수 있는 브러시헤드, 충전기, 설명서 이렇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110V용 입니다. 


7


+흡입세기

샤오미 무선청소기는 본체에 총 3단계의 흡입세기가 있습니다. 1단 부터 흡입력이 조금 강하지만 소음은 비교적 적은 편입니다. 2,3단은 소음이 당연히 좀더 크고 흡입력도 훨씬 더 강해지겠죠 ?






+브러시

청소기 브러시 헤드 입니다. 이미 지인이 몇번 써 본 후 사진을 찍는터라 이미 먼지가 한뭉터기로 붙어있어 지저분하네요.. 하지만 먼지나 머리카락이 엉켜 붙거나 하지 않고 단지 헤드 밑부분에 조금 붙어서 안떨어지는 듯한 느낌은 있습니다...


8브러시 확대



좀 더 확대한 사진으로 확해 보시죠.. 윗 부분의 브러시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다가 조금 더러워진 느낌이 있다면 청소하고 다시 부착 할 수 있어요 !


9



청소기 브러시를 위에서 찍어 보았어요. 색상이 흰색이라서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ㅎㅎ

샤오미 제품들의 특장점은 제품들이 거의 화이트라서 깔끔한 디자인인점 입니다 !



10



이 부분은 특이하게 투명하게 되어 있는데 알아보니 청소기 브러시에 혹시 무언가 걸려서 흡입이 되지 않을때 빨리 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되어 있습니다. 






11



+카 시트 용 브러시

이 브러시는 모양새 부터 딱 좁은 공간에 흡입하기 좋도록 디자인되어 있죠 ? 바로 카 시트용 브러시 입니다. 위 첫번째 브러시를 빼고 이 브러시로 간단하게 갈아 끼울 수 있습니다. 카 시트 뿐만아니라 집안에서도 모서리진 부분은 청소하기 힘들잖아요 ? 그 부분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


12


+창틀 및 모서리용 브러시

이 브러시는 창틀전용 브러시 입니다. 아직 크게 효율성은 느끼지 못했지만 재사용 해보고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쯤에서 정리하자면, 브러시가 총 3가지 종류가 있고 제일 처음 보았던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브러시, 창틀이나 모서리 용 브러시, 카 시트 용 브러시 입니다. 장착하고 해제하는건 크게 어렵지 않고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청소기 스틱

이 부분은 청소기의 스틱 부분으로 이 부분과 청소기 본체와 연결을 하시면 됩니다. 스틱에 보시면 전기코드  ? 같은거 보이시나요 ? 그 부분과 밑의 사진의 청소기 본체와 연결을 하시면 되요.






14


 

청소기 본체 입니다. 회색으로 되어 있는 홀과 스틱과 같이 연결 하시면 됩니다. 청소기 본체에는 HEPA 필터라고 해서 미세먼지까지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집안에도 존재하는거 아시죠 ? 외출 후 집에 들어오면 옷이나 우리 신체에 붙어 있던 먼지들이 바닥으로 엄청 떨어집니다... 


15


+충전

충전하는 사진 입니다. 청소기 본체에 충전을 할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그곳에 충전기를 장착하여 충전하시면 되겠습니다.






16


+결합 

청소기 본체, 스틱, 브러시를 모두 결합 한 모습입니다. 청소기 스틱을 연결하니 훨씬 길이도 길어지고 아주 편하네요. 또한 무선 청소기의 최대 장점인 !!! 어디에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겠죠 ? 유선청소기는 전기선을 정리해야하고 결합했던 스틱들을 분리하고 아주 귀찮은 일이 많죠 ... 샤오미 무선청소기는 쓰고 보관할 곳에 잘 세워 놓기만 하면 끝 !



17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해 주시면 저에게 더 큰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