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여름철이 다가오면 불청객도 함께 찾아오죠.. 바로 모기 ! 입니다. 여름철의 최고 불청객은 모기 ! 모기는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도 크나큰 스트레스 유발자 입니다. 특히 여름철엔 창문을 열어 놓는 경우도 많이 있어서 방충망을 설치를 해놓아도 어떻게서든 집안에 모기 한 두마리 이상은 꼭 거주하고 있습니다... 밤에 잠자는데 귀에서 위~~이이잉잉 거리면 그날 밤은 모기를 잡을때 까지 잠은 못자게 되죠 .. 그래서 ! 이번 여름엔 저도 그러한 스트레스를 경험하지 않기 위해서 Baseus 모기 퇴치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고 리뷰를 적어놓은 디자인 말고 저는 특별하게 새로운 디자인을 구매했어요.  






샤오미 UV 램프UV 램프



+배송 및 가격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사랑합니다. 그래서 이번 Baseus 제품도 당연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해외 거주중이라서 배송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약 2주) 한국에 계신 분들은 약 5일내로 도착할거예요. 가격은 $20.89(USD) 로 한화 약 25,000원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Baseus스마트 홈 모기 구충제 (자동 광촉매)

저는 개인적으로 Baseus 제품들은 믿고 구매하는 터라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이 디자인의 모기구충제는 다른 구충제처럼 바로 모기를 죽이는게 아니라 모기를 UV 모기 램프로 유인해서 모기가 이 구충제 본체로 들어가게 되면 공기 건조와 탈수에 의해서 죽게 만듭니다. 즉, 비독성, 인체 유해한 약 및 방사선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어떠한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자연의 방법? 으로 모기를 탈수시켜 죽이게 만드니 .. ㅎㅎ 어쨌든 사람에게는 좋은 제품인거 확실한거 같네요 ㅎㅎ 사이즈는 아주 아담해요 ! 가로 120 mm * 세로 220 mm 아주 귀여운 사이즈 입니다. 



언박싱언박싱




+구성품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모기킬러 램프, USB 케이블 이렇게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Baseus의 모기퇴치기 처럼 건전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휴대폰처럼 충전을 하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건전지를 재구매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없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색상이 하얀색이라서 아주 깔끔한 느낌이 있어요 ! 거의 모든 Baseus 제품들 색상이 흰색이긴 하지만요 ㅎㅎ..


배치책상 위 배치



일부러 책상에 놓고 조금 꾸며 보았는데 이쁜가요 ..? ㅎㅎ


+모기 살생? 효과

모기 킬러 램프 본체의 헤드 부분에 보시면 손잡이 부분 보이시나요 ? 손잡이가 달려있어 어디에 매달아 놓기도 좋아요 ! 저는 가끔 친구들과 저녁식사로 바베큐 파티를 가끔 하는데 (홈파티) 여름에 밖에 앉아 있으면 모기가 득실 득실 하잖아요 ? 이 모기 구충제를 달아 놓으면 모기를 100% 제거할 순 없지만 70% 이상은 모기의 접근성이 현저히 떨어 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 그만큼 효과는 좋다는 이야기 입니다.






+소음

이 제품의 제일 장점은 소음이 진짜 없다는 것 입니다. 저는 잠자기전 소리에 조금 민감하기 때문에 잠을 잘 못이루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후기들을 보았는데 이 제품은 소음이 진짜 적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어요 ! 그래서 믿고 구매한 뒤 머리맡에 두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소리에 민감한 저도 이 제품이 지금 가동이 되고 있는가 ? 하는 생각이들 정도로 조용하더군요. 진짜 안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 ㅎ



UV 온UV ON



+UV 램프

위의 사진처럼 이 제품은 UV 램프를 이용해 모기를 유인합니다. 그렇다고 밤에 눈이 부시거나 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램프를 중심으로 팬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이 팬에서 바람이 형성 되어서 모기가 바람 터널을 지나갈때 강한 소용돌이에 의해서 모기가 빨려 들어가는 구조 입니다. 



살생통살생통




빨려 들어간 모기 및 다른 곤충들은 이렇게 시체 보관통? 이곳에 갇히게 됩니다. 갇히게 되면 당연히 빠져 나오지 못하고 물도 마실 수 없고 공기도 차단 되어 있어서 말려 죽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Baseus추천하는 방식이 사용후 적어도 24시간 후에 열기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아직 살아 있을 수 있는 걸 막기위해서 인거 같아요 ! 아무런 약품을 사용하지 않으니 이건 기본이겠죠 ? 이 살생통 ? 은 당연히 세척도 가능 합니다.



회전 팬



이 부분이 모기 살생통의 입구 입니다. 이 부분은 모기 램프 본체의 밑에 있으며 소용돌이 모양으로 되어 있으니 모기나 다른 곤충들에게는 조금 무서운 존재가 되겠습니다. 이 부분은 모기 살생통을 해제한 후 모습입니다. 당연히 팬이 설치되어 있으니 이곳에 손을 넣으면 안되겠죠 ?


부엌부엌에 램프


주방에 설치해 보았는데 디자인은 깔끔하게 잘 빠져서 집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ㅎㅎ






+장점

건전지 사용 불필요,

저소음,

모기를 잡기 위한 어떠한 약품 및 냄새 X

세척 가능

휴대성

깔끔한 디자인



+단점

모기가 죽을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점

이상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