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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TSLA) 의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내년 만료되는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의 주가 하락을 촉발한 그의 주식 매각 중단을 알렸습니다. 머스크는 지난주 옵션과 관련된 주식 판매를 언급하며 "100억 개의 사전 프로그래밍된 판매가 완료되면 테슬라 지분의 약 10%를 판매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1월 초부터 그는 내년 만료되는 옵션을 행사했으며 9월에 설정된 "규칙 10b5-1" 거래 계획에 따라 세금을 납부하기 위해 Tesla 주식의 일부를 매각했습니다.

 

 

Source: Partick Pleul / picture alliance / Getty Images

지난 화요일 (12월28일)에 160만주에 대한 옵션 행사로 일론 머스크는 8월에 만료되는 2280만주에 대한 모든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그는 또한 세금을 지불하기 위해 934,090주를 10억 ​​2,000만 달러에 매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따라 테슬라 (TSLA)는 화요일 제출 서류에서 10b5-1 거래 계획은 2021년 12월 28일에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11월 머스크가 자신의 트위터에서 자신의 지분 10%를 팔아야 하는지 추종자들에게 물은 후 테슬라 주가는 약 4분의 1가량 하락했고 다시 $1,088.47로 반등했지만 여전히 11월의 최고 기록인 $1,229.91보다 낮습니다.

 

머스크는 지금까지 테슬라 주식 1,570만 주를 매각했는데, 이는 억만장자가 매각하기로 약속한 지분 10%에 근접한 것입니다. 1,570만주 중 1,030만주는 옵션행사와 관련됐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TSLA)의 강력한 랠리에 따라 추가로 540만 개를 판매했습니다. 그는 트위터 사용자들이 동의한다면 테슬라 주식의 10%를 팔겠다고 말한 11월 초 이후 164억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트위터 여론조사는 렌터카 회사 Hertz의 테슬라 (TSLA) 차량 주문으로 촉발된 랠리 이후 테슬라 (TSLA)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지 이틀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한편, 올해 테슬라 (TSLA) 주가는 54% 이상 상승하여 머스크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Forbes의 추정에 따르면 그의 순자산은 현재 2,750억 달러가 넘습니다 (그의 재산은 테슬라 (TSLA)와 스페이스X에 대한 머스크의 소유권 지분에서 파생).

 

Source: 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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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newspic.kr

 

+테슬라 모델 Y 뉴스

새로운 구조의 배터리 팩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보이는 흥미로운 새로운 테슬라 모델 Y 바디가 생산 시작을 앞두고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목격되었습니다. 테슬라 (TSLA)는 며칠 앞으로 다가온 올해 말까지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모델 Y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가펙토리 텍사스 에서의 모델 Y 생산 시작은 회사의 성장에 중요할 뿐만 아니라 테슬라의 새로운 구조적 배터리 팩과 4680 배터리 셀을 탑재한 전기 SUV의 새 버전 출시를 의미합니다.

아이디어는 대형 원통형 셀을 생산하여 차량 본체를 설치하는 구조적 플랫폼 역할도 하는 단일 모듈 배터리 팩으로 패키징하는 것입니다. CEO 일론 머스크는 이 기술을 자동차 산업의 "제조 혁명"이라고 선전했습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테슬라가 기가펙토리 텍스사에서 모델 Y 생산을 시작하는 데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에따라 공장의 새로운 드론 비행에서 Joe Tegtmeyer는 트럭에서 새로운 모델 Y 바디를 발견했습니다.

 

Source: electrek.co

Tegtmeyer가 언급했듯이 본체에는 바닥이 없습니다. 이는 구조용 배터리 팩용으로 제작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슬라 (TSLA)는 이전에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시트 마운트와 같이 일반적으로 신체 바닥에 닿는 것들을 설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플랫폼을 최근 텍사스 기가펙토리에서 목격된 차체와 결합할 계획입니다. 모델 Y 생산이라는 퍼즐 조각이 나타나기 시작했지만 테슬라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내에 실제로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지는 여전히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언급했듯이 기가펙토리 텍사스에서 모델 Y 생산을 시작하는 것은 테슬라 (TSLA)가 얼마나 빨리 양산을 시작할 수 있는지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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