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 (NKLA) 주가

2021. 11. 12. 12:25
반응형

2020년 6월 나스닥에 상장된 이후 니콜라 (NKLA)에게는 상당히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주가는 37.55달러에서 거래를 시작하여 일주일 만에 79.73달러로 두 배 이상 뛰었습니다. 그런 다음 Hindenburg Research의 사기 혐의라는 큰 악재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콜라 (NKLA)주가 예측 및 어떠한 뉴스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니콜라 (NKLA) 실적

2020년 9월, Hindenburg Research는 회사가 설립자 Trevor Milton의 경력 과정에서 "수십 개의 거짓말"을 기반으로 구축된 "복잡한 사기"라고 비난했습니다. (밀턴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사임) 2021년 7월 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밀턴을 "반복적으로 거짓되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유포한" 혐의로 기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ilton의 법무팀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지만 SEC는 “Mr. Milton은 정부가 중요한 증거를 무시하고 중요한 증인을 인터뷰하지 않은 불완전하고 불완전한 조사에 따라 부당하게 기소되었습니다.” 라고 니콜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트레버 밀턴은 2020년 9월 20일 니콜라에서 사임했고 그 이후로 회사의 운영이나 커뮤니케이션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20달러 아래로 떨어지고 계속 하락하는 주가를 강타했고 2021년 8월 중순에는 $9.44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11월 초 주식은 회사가 암흑기를 뒤로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최대 $13.81까지 상승했습니다.

 

Source: Capital.com

+SEC 조사 

니콜라 (NKLA)는 11월 초 최근 3분기 실적 발표의 일환으로 SEC와 논의 중이며 1억 2,500만 달러의 민사 벌금을 분납으로 지불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문제의 최종 해결은 모든 당사자가 만족할 만한 문서화를 거쳐야 하며 모든 해결의 완료는 SEC 위원의 투표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니콜라 (NKLA)는 정부 및 규제 조사와 관련하여 "비용 및 손해"에 대해 Milton에 배상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니콜라 (NKLA) 최근 재무 결과

회사의 3분기 실적에 관한 한 2021년 말까지 최대 25개의 Tre BEV 트럭이 딜러와 고객에게 인도되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28개 주에 있는 딜러가 130개 이상의 위치에 퍼져 있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에 진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러셀(Mark Russell) 최고경영자(CEO)는 회사가 3분기 동안 사업 계획을 "계속 실행했다"고 말하였습니다.

 

Source: Capital.com

 

+니콜라 (NKLA) 주가 전망: 4분기 목표

무공해 배터리 전기 및 수소 전기 자동차의 미국 설계 및 제조업체는 운송 산업을 전 세계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니콜라 (NKLA)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상업의 경제적, 환경적 영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니콜라 (NKLA)는 또한 2021년 4분기의 주요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니콜라의 앞으로의 계획

* 고객 화물을 운반하는 공공 도로에서 사용할 사전 시리즈 Nikola Tre BEV를 제공
* 추가 차량 테스트 딜러/고객을 발표
* 최초의 중앙 집중식 수소 생산 허브 시설 및/또는 상업용 현장 가스 발생 스테이션을 위한 토지 구입.
* 추가 수소 인프라/생태계 파트너를 발표

 

Source: Capital.com

+니콜라 (NKLA) 주가 뉴스

2021년 10월 초 니콜라 (NKLA)는 전기 구동 대형 운송을 발전시키기 위해 국제 다중 서비스 평판 운송 회사인 PGT Trucking과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100대의 Nikola Tre 대형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FCEV)를 임대하기 위한 LOI(Letter of Inten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GT Trucking의 Gregg Troian 사장은 "니콜라 (NKLA)와 마찬가지로 미래 지향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덕분에 운송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니콜라 (NKLA)의 에너지 및 상업 부문 사장인 파블로 코지너(Pablo Koziner)는 “우리의 FCEV는 PGT가 지속적으로 운전자 경험을 개선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에게 큰 가치를 제공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니콜라 (NKLA) 주식 예측: 빠르게 발전하는 산업

니콜라 (NKLA)는 세계가 전기 자동차로 이동함에 따라 앞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독립 시장 조사 기관인 IDTechEx의 보고서에 따르면 중형 및 대형 전기 트럭 시장은 향후 20년 동안 1,7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Electric Trucks 2021-2041이라는 제목의 이 연구에서는 점점 더 많은 도시와 국가가 도로에서 디젤 및 휘발유 차량의 "완전한 단계적 철폐"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배터리 가격 하락과 부품 규모의 경제 절감으로 전기 트럭의 비용이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Source: electrice.com

+니콜라 (NKLA) 주가 예측: 니콜라 (NKLA) 주가 목표

WalletInvestor

 

Nikola Stock Forecast: down to 0.000697 USD? - NKLA Stock Price Prediction, Long-Term & Short-Term Share Revenue Prognosis with

Nikola Stock Forecast, NKLA stock price prediction. Price target in 14 days: 17.012 USD. The best long-term & short-term Nikola share price prognosis for 2021, 2022, 2023, 2024, 2025, 2026 with daily NKLA exchange price projections: monthly and daily openi

walletinvestor.com

Wallet Investor의 알고리즘 기반 니콜라 (NKLA) 주식 예측에 따르면 NKLA 주식은 "나쁜 장기(1년) 투자"이며 향후 12개월 동안 $0.00977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로 전망하며 이는 2021년 11월 8일 현재 마지막 종가 $13.14에서 99.9%의 잠재적인 하락 손실을 의미합니다.

 

Source: WalletInvestor

MarketBeat

 

NKLA Stock Forecast, Price & News (Nikola)

Analyzing Nikola (NASDAQ:NKLA) stock? View NKLA's stock price, price target, earnings, financials, forecast, insider trades, news, and SEC filings at MarketBeat.

www.marketbeat.com

한편, Market Beat는 컨센서스 가격 목표가 $17.56로 내년에 상승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가장 높은 12개월 예측은 $35였습니다. 한편, 최저 가격 목표는 $11로 하락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니콜라 (NKLA) 주식은 현재 10명의 애널리스트들의 생각에 따라 '보류' 등급을 받고 있다. 그 중 2개는 '매수'로 분류하고 나머지는 '보류' 로 보고 있습니다. 한편, 니콜라 (NKLA)는 지난 90일 동안 BTIG Research, DA Davidson, JPorgan Chase 및 Royal Bank of Canada에서 평가했습니다. BTIG Research의 이 중 하나는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