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사람이 쓰는 IT 및 전자기기 말고 애완동물용 정수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 이 주제로 글을 올리면 제가 나아가는 블로그 방향에 맞을까 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펫 용품도 Home Appliances 에 속하니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펫킷 에버스위트 솔로 정수기 입니다 ! 저는 두 마리 냥이님들의 집사 입니다. 그런데 녀석들중 한마리가 계속 변기 물을 마시거나 수돗물을 계속 마시려고해서 반려견/묘 전용 정수기를 사주기로 마음먹었죠.






PETKIT

펫킷은 중국회사이고 이번 2020년도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반려견/묘 전용 스마트 정수기를 내놓았어요.


1펫킷




+가격

저는 펫킷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했어요. 구매하려면 앱을 다운 받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요.. 가격은 $32.34(USD) 약 4만원 정도에 구매 하였습니다. 





+배송

배송은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했어요. 대략 5일정도 ? 소요 됐던거 같아요. 받자마자 언박싱 했었는데 이렇게 

안전하게 도착 하였네요 ㅎㅎ



2언박싱



+포장

과대포장 없이 속이 꽉 차 있었어요. 필터만 별도 포장되어 있고 필터는 씻은 다음 받침대 위에 얹으면 된다고 하네요.



3구성품







+구성품

구성품도 굉장히 심플 합니다. 이렇게 정수기 물을 담는 통, 커버, 필터, 설명서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4구성품2







5구성품 3




+조립

조립도 아주 간단합니다.. 필터를 중앙에 잘 장착하고 필터 옆에 있는 홀에 필터 선을 밖으로 빼내면 되겠습니다.



6조립



위에 사진 보시는거 필터 선을 밖으로 빼내면 USB로 연결해서 콘센트에 꽂아주면 되겠습니다.



7연결



+스펙

물용량은 2리터이고, 크기는 7.1 X 7.1 x 6 인치 (L * W * H) 입니다. 일단 스마트 정수기라서 매우 조용 합니다. 특히 밤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8스펙



그다음 마지막으로 덮개?를 덮어 주고 물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물 교체시기는 일주일 2~3회라고 되어 있지만 털이나 다른 먼지가 많이 생긴다면 매일 갈아주어야 할것 같네요.






9물 받기



물은 이렇게 MAX 선이 표시 되어 있는곳 까지 채워주시면 되겠습니다. MAX선을 넘으면 전기코드 부위로 스며들어 고장날수도 있겠죠 ?


10전기코드



물을 담고 다 조립 하셨다면 버튼을 5초간 꾸욱 눌러서 전원을 켜시면 되겠습니다.





+모드

5초간 오랫동안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지고 꺼지게 됩니다. 일반 (NORMAL) 모드로 누르면 24시간 밤새 물이 돌아갑니다. 물방울 표시등이 파란색이면 물 부족 알림이고, 빨간색이면 필터를 새로 끼우면 됩니다.



11모드



+기능

펫킷 스마트 정수기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한 듀얼모드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분수가 3분마다 틀어졌다 꺼졌다 하게 됩니다. 그리고 센서가 있어서 고양이가 정수기에 접근을 하게 되면 정수기에서 자동으로 물이 나오게 됩니다.



12기능



+소음

일단 제일 칭찬할 점이 정수기에서 물떨어지는 소리가 그렇게 많이 나지 않는 점입니다. 제가 밤귀가 좀 밝은 편이라서 조그만 소음에도 쉽게 잠을 청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 정수기 소리는 있는듯 없는듯한 느낌 ?





오늘은 펫 전용 정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스마트한 ? 기기를 선물해 주시고 싶은분에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오늘은 조금 내용이 알차지 못한거 같은 느낌이네요 .. ㅎ 다음편엔 좀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