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무선 충전기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Baseus (베이스어스) 브랜드 이며  AliExpress 에서 제 나름 저렴하게 샀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 스스로 ..ㅎ) 또, 저렴 하다고 해서 디자인 및 내구성이 떨어지는 제품은 아닌거 같아요.








+가격

현재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15.76 (USD) 로 30% 할인이된 가격이라고 명시 되어 있습니다. 한화 약 20,000원 이네요. 특이하게 배송되는 나라가 3 나라가 있는데 중국, 러시아, 스페인에서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그 3 나라 중에서 하나 택하시면 됩니다. 솔직히 무슨 차이 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저는 중국에서 배송 받는걸로 택했습니다.



1




+배송

리뷰 해주신 분들이 한국으로 배송 받을시,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온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다른 나라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은 대략 일주일쯤 걸린거 같아요.


2



+색상

박스 뒷면을 찍은 사진 입니다. 색상은 저렇게 3가지 색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블랙, 레드, 실버 저는 블랙을 좋아하기 때문에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포장

특히, 이 포장 부분이 제일 좀 걸리는 부분인데, 다른 분들 리뷰 사진들 보시면, 이 상자가 대부분 구겨져 있다고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안에 들어 있는 충전기는 파손 및 어디 불량이 된 곳은 없다고 하네요. 저도 운 좋게 박스가 구겨진 상태는 없었고 다른 분들이 배송 받은것 보다 많이 온전한 상태였습니다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컴플레인을 해서 그런가 이 배송에 있어서 조금 더 신경을 쓴거 같은 느낌 ?)



3



+구성품

이렇게 상자를 언박싱 하시면 본체, 송풍구 고정 레버,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송풍구 고정 레버가 분리 되어 있어서 이 부분만 조립하시면 되겠습니다.


4









+송풍구 고정 레버

다른 제품들 보시면 아마 송풍구 레버 부분이 조금 꽉 고정이 안된다거나 충전중에 본체가 폰의 무게를 견디지 못해 고개를 숙인다거나 하는 리뷰를 본적이 있어요. 하지만 이 베이스어스 제품의 송풍구 고정레버가 엄청 짱짱하고 고무부분으로 스크레치는 걱정이 없습니다.



5



+송풍구 고정 레버 조립 방법

조립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있는 설명서 처럼 충전기 본체 뒷면에 송풍구 고정 레버를 고정 시키면 끝 !


6



송풍구 고정 레버 부분에 핀 ? 부분이 고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 차량 운전중 과속 방지턱이나 조금 높은 부분을 지나갈때 떨어지거나 풀리는 일은 없었어요. 안정적으로 잘 고정 됩니다. 






레버의 뒷부분에 둥글게 되어 있는곳 보이시나요 ? (하얀색으로 칠한 부분) 그 부분 덕분에 360도 회전 할 수 있고 시야가 무엇보다 자유롭게 볼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7



이렇게 송풍구 고정 레버를 장착 시킨 후 충전기도 한번 연결해 보았습니다.


8



+자동 잠금 장치

모바일을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잠기는게 아니라 밑에 부분이 눌려지면서 양옆으로 잡는 형식 입니다. 자동은 올려놓고 뺄때 난감할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가 없어 좋은거 같습니다.








+출력

출력은 10W가 최대치 입니다. 휴대폰 케이스를 장착한 채로 충전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충전 및 네비게이션이나 다른 어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차량에 직접 장착해 보았습니다. 제 차의 내부가 검은색이라 검은색 충전기가 잘 어울릴거라 생각했던게 딱 들어 맞는 순간이 되겠습니다 ㅎㅎ


+단점

단점은 약간의 발열이 조금 생기네요 .. 이 부분만 좀 개선된다면.. 좋겠습니다.



10



+총평

대체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게 맛들린 1인으로써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갓성비 템 인듯 싶습니다. 아직 타 제품들은 써 보지 못한 상태라 제가 이렇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 추후에 또 다른 제품을 쓰는 기회가 오면 한번 더 리뷰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기에 사용될 수 있는 스마트폰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11Credits: Aliexpress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