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생활 습관 구석구석 바뀌었죠.. 특히 위생관리에 대해서는 이전의 삶보다 훨씬 민감하고 더더욱 신경을 많이 쓰게 되죠.. (물론 이전부터 특별히 신경쓰시는 분들도 계시죠 ) 그래서 요즘 손세정기를 많은분들이 찾으시고 상품평도 좋아서 저도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샤오미도 이제 대기업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제가 자주 구매를 해서 그런지 제품을 구매할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주문은 당연 제가 애용하는 AliExpress를 이용했어요. 또한, 제가 이때까지 구매한 샤오미 제품들 다 리뷰해 놨으니 참고하셔도 됩니다 ㅎㅎ 








1Credits : xiaomi




+포장 및 배송

박스를 보시면 딱 샤오미 제품이라는걸 이제는 알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샤오미도 심플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나아가려는 듯한 느낌? 저는 중국에서 한국으로의 배송이 아닌 제3국으로 배송을 했으니 약 7일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포장은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원래 상자에 에어캡도 같이 배송되어 왔었는데, 그냥 내다 버린거 같아요 ..ㅎ







+가격

제가 구매한 가격은 $23.41 (USD)  한화 약 29,000원 이였는데 .. 지금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서 가격은 그 보다 훨씬 내렸네요 .. $17.32(USD)  한화 약 22,000원 이네요.. 


2





당연 중국 제품이니 중국어로 다 적혀 있습니다. 바코드 위에 적혀있는 숫자는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의 용량이 320ml 이라는 뜻입니다.


3



+구성품

박스안에는 세정액, 세정기 본체 (센서형 자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 맞다, 건전지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건전지 이지만, 파워풀하고 오래 쓸 수 있는거 같아요.



4








+결합

세정기를 결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이며, 보통 성인의 키에 알맞는 높이인거 같아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세정기의 용량은 320ml 입니다.


5


+분사노즐

세정기의 분사노즐 부분 입니다. 분사 노즐이 약간 비스듬하게 설계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 세정기 본체에 세정액이 묻을 일도 없고 사람 손에만 반응하는 센서여서 믿을만 한거 같아요.



6




+본체하단

세정기의 제일 하단 입니다. 보시면 이렇게 중국어로 주의하란 문구와 옆으로 돌리면 열린다는 화살표와 자물쇠 표시 등 복잡하게 적혀 있습니다 ㅎ 그냥 이 뜻은 세정기를 물을 붓고 뒤집거나 본체에 물을 붓지 마라는거 같네요 .. ㅎ 여튼 저렇게 자물쇠가 풀리는 쪽으로 돌려주시면 쉽게 열립니다.








7




+건전지 

위에서 보았던 덮개를 열어 보시면 이렇게 건전지를 넣는 곳이 나옵니다. 저렇게 4개의 구멍이 있는데 그 쪽에 건전지를 끼워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보이시는거 처럼 혹여나 건전지 쪽에 물이 새어 들어가지 말라고 덮개와 딱 맞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에 물이 새어 들어가는 걱정은 하실 필요 없을거 같아요. 건전지를 넣고 난 다음 다시 덮개를 닫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8





그 다음에 이 상단부분에 확인을 하시면 불이 들어 오게 되어 있습니다. 혹시, 불이 안들어 오시면 건전지를 제대로 장착했는지 다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의 마크는 ON/OFF 버튼으로 작동버튼이 되겠습니다. ON일때에는 흰색버튼으로 나오고, OFF 일대에는 노란불빛이 작동되겠습니다. 혹시, 세정기 위치나 세정액을 보충하려고 하신다면 꼭 OFF 상태에서 만지셔야 합니다! 


9








+세정액 

세정액은 제가 열어놓은 투명한 통에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넣은 다음, 사진 밑 부분에 보이는 뚜껑을 닫으신 후 본체와 결합하면 끝 ~



10



짜잔 ~ 이렇게 아주 쉽게 세정액 넣고, 건전지 넣고 그냥 세면대위에나 주방 싱크대 쪽에 비치해 주시면 까먹지 않고 비누 없이 자동으로 사용 하실 수 있겠습니다.


11



+총평

다른 타사의 세정기 보다는 훨씬 깔끔한 디자인이고 흰색 이라서 그런지 집안 어디에 비치해 주셔도 될거 같아요. 물론 세정기이기 때문에 욕실이나 주방에 비치 되겠지만요. 특히 센서가 아주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사진은 안찍었지만, 포장지 옆면에 보시면 센서 반응속도가 0.25초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러니 일부러 고장내지 않는이상 가성비 아주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하지만 딱 한가지 ! 컴플레인을 하자면 .. 기능 부분은 100%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세정액을 담는 통부분이 조금 색깔이 그러하네요 ㅎㅎ .. 코로나 때문에 혼동인 요즘 만은 분들에게 추천 해주거나 선물로 해주어도 욕먹지 않을 샤오미 제품 인거 같아요 !따로 세정액 리필 하는 부분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