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입니다.

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강력한 인프라라고 불리는 이오스 (EOS)는 플랫폼에서 상용 규모의 분산 애플리케이션 (dApp)을 개발, 호스팅 및 실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시스템입니다. EOS는 기업과 개인이 안전한 액세스 및 인증, 권한 부여, 데이터 호스팅, 사용 관리 및 dApp 간의 통신 제공과 같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유사한 방식으로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한 웹 툴킷의 지원을 받아 번거로움없는 앱 개발을위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즉, 구글(Google)의 플레이스토어 (Play Store) 및 애플(Apple)의 앱 스토어(App Store)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Source : Mycryptopedia

+이오스 (EOS.IO) 및 EOS 토큰

EOS 생태계는 EOS.IO와 EOS 토큰의 두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됩니다. EOS.IO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의 수직 및 수평 확장이 가능하도록 구축된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즉, EOS.IO는 컴퓨터의 운영 체제와 비슷하여 EOS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제어합니다. 이오스(EOS) 토큰은 EOS 네트워크의 암호 화폐입니다. 개발자는 네트워크 리소스를 사용하고 dApp을 구축 및 실행하기 위해 EOS 코인을 지출하는 대신 보유하기 만하면 됩니다. 앱을 실행하지 않는 토큰 보유자는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다른 참가자에게 자신의 대역폭을 할당하거나 임대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block.one 조직이 소유하고 있는 EOS는 Bitshares 및 Steem과 같은 기존 플랫폼의 창립자이자 창시자 인 Dan Larimer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Block.one은 EOS 소프트웨어를 유지하는 회사입니다. 홍콩, 블랙스버그, 버지니아 및 로스앤젤레스에 주요 사무실을 두고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직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OS 소프트웨어는 오픈 소스 MIT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로 출시되며 Block.one은 EOS 토큰의 10 %를 보유합니다.

 

Source: Genesis Block

+이오스(EOS)는 어떻게 작동할까?

EOS는 트랜잭션을 매우 빠르고 무료로 처리하고 스마트 계약을 지원할 수 있는 분산형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OS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자 인증 및 서버 호스팅과 같은 즉시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체제로 기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이는, dApp의 개발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고 능률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EOS 블록체인과 리소스를 사용하기 위해 개발자는 EOS 토큰을 보유해야 합니다. 실제로 EOS를 사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액세스 하기 위해 일부 코인만 보유하면 됩니다.

어떤 점에서 이오스 (EOS)는 이더리움(ETH)과 유사합니다. 둘 다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구축된 dApp을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이오스(EOS)가 초당 수천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도록 구축되고 있으며 이더 리움 (ETH)은 초당 15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OS는 Ethereum 위에 추가 레이어를 추가하여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가능하고 또한 EOS 시장 가치가 Ethereum과 영구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Source: LetKnow.News

+이오스 (EOS)만의 장점은?

확장성

앞서 언급했듯이 이오스(EOS)는 산업 규모의 dApp 개발을 위해 설계되고 있습니다. 현재 블록체인으로 달성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인터페이스 개발 및 자체 설명 인터페이스를위한 웹 툴킷 제공).

 

모두에게 무료

이 플랫폼은 개발자가 블록 체인 사용자가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dApp을 만들 수 있도록 하여 모든 사람에게 플랫폼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유틸리티 토큰

네이티브 토큰 EOS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즉, 전체 지분에 비례하는 블록체인의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보유자에게 제공합니다 (예 : EOS 토큰의 1 %를 보유하면 최대 1 %의 사용이 허용됨). 블록 체인 대역폭).

 

가스 문제 해결

EOS는 BitShares 및 Graphene의 높은 처리량과 Ethereum의 놀라운 스마트 계약 기능을 결합하고 가스 가격 문제를 해결합니다. 즉, 다른 이더 리움 기반 블록체인보다 무료이며 더 빠르고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이오스 (EOS)의 민주적 인플레이션 기반 경제

여타 다른 코인과 달리 이오스 (EOS)는 채굴 개념이 없습니다. 오히려 필요한 수의 블록을 생성하고 그들이 생성하는 각각의 새로운 블록에 대한 새로운 EOS 토큰 생성으로 보상을 받는 블록 생산자만이 있습니다. 블록 생산자는 예상 급여에 대해 원하는 수치를 게시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있으며 생성되는 토큰 수는 모든 블록 생산자가 게시 한 예상 급여의 중앙값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Source: Bitcoin Market Journal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블록 생산자들은 분명히 더 높은 급여를 원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쉽게 오용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간 총 토큰 공급 증가율이 5 %를 초과하지 않도록 생산자 상을 제한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유권자인 토큰 보유자는 필요하다고 간주되는 경우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요구하는 블록 생산자를 투표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모든 토큰 보유자가 연간 인플레이션의 일부를 통해 EOS 네트워크의 파일 저장 비용을 지불하므로 EOS 저장을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네트워크에 파일을 저장하는 한 EOS 토큰은 유지되고 인플레이션 비율로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더 많은 스토리지가 필요할수록 더 많은 블록이 토큰 소유자가 승인할 수 있는 더 높은 임금 인플레이션을 통해 작업에 더 많은 가치를 요구할 수있는 블록 생성자에게 요구됩니다. 스토리지 수요가 감소하는 경우 인플레이션이 낮아져 보유한 EOS 토큰의 가치 손실이 줄어듭니다.

 

Source: EOS dApps Ecosystem, Reddit

+이오스 (EOS) 네트워크의 보안성은?

EOS는 위임된 지분 증명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 개념은 Larimer가 고안한 것이며 PoW 및 PoS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결함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앞서 간략히 설명했듯이 EOS 토큰을 소유 한 사람들은 거래 확인을 담당할 대표자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장점 중 하나는 이것이 통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더 큰 수준의 컴퓨팅 파워와 리소스를 가진 사람들이 더 작은 채굴자를 밀어냅니다.

+이오스 (EOS) 시세

현재 (글을 쓰는 시점 2021년 5월 6일) 라이브 EOS 가격은 $ 8.93 USD이며 24 시간 거래량은 $ 9,369,535,761 USD입니다. EOS는 지난 24 시간 동안 30.34 % 상승했습니다. 현재 CoinMarketCap 순위는 22 위이며 라이브 시가 총액은 $ 8,514,880,563 USD입니다. 953,131,031 EOS 코인의 유통량은 최대입니다. 

 

Source: Coinmarketcap

 

작성 시점에 유통되고 있는 EOS 코인은 9 억 3,600만 개이며 총공급량은 10 억 2 천만 개입니다. Block.one은 2017 년 6 월에 EOS에 대한 초기 코인 오퍼링을 보유했으며 1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는 당시에 보았던 많은 ICO보다 상당히 긴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총 40 억 2 천만 달러가 모금되었고 미국 투자자들은 참여할 수 없었습니다. 토큰 분배 방식을 살펴보면 10 % 는 설립자에게 할당되었고 90 %는 투자자에게 분배되었습니다. Block.one은이 할당을 바로 받지 않고 대신 10 년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참고: CoinmarketCap)

+이오스 (EOS) 전망

TradingBeasts

 

EOS (EOS) Price Prediction 2021, 2022, 2023

See one of the most accurate EOS Price Predictions For 2021, 2022, 2023 on the market. We provide EOS price forecasts for each month of the year.

tradingbeasts.com

TradingBeasts에서는 EOS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코인에 대한 정확한 가격 예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데이터로 작업하고 선형 회귀와 다항 회귀를 조합하여 매일 예측을 업데이트하고 있지만 아무도 완전히 확실하게 암호 화폐의 가격을 예측할 수 없으므로 다음 EOS 가격 예측은 가능한 가격 개발의 제안일 뿐이며 투자 조언으로 사용되지 않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ource: Tradingbeasts
Source: Tradingbeasts

WalletInvestor

 

EOS Price Prediction: down to $7.135? - EOS to USD Forecast 2021, Long-Term & Short-Term Price Prognosis

EOS Price Prediction 2021, EOS Price Forecast. The smartest Short- & Long-Term EOS price analysis for 2021, 2022, 2023, 2024, 2025, 2026 with daily USD to EOS prognosis: monthly and daily opening, closing, maximum and minimum price predictions with the bes

walletinvestor.com

Walletinvestor.com에서는 EOS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코인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통해 미래 가치를 예측합니다. 수익이 좋은 가상 화폐를 찾고 있다면 EOS는 수익성 있는 투자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EOS 가격은 2021-05-06에 8.934 USD와 같습니다. 오늘 100 달러에 EOS를 구매하면 총 11.194 EOS를 받게 됩니다. 우리의 예측에 따르면 장기적인 인상이 예상되며 2026-05-02의 가격 예후는 9.003 US 달러입니다. 5 년 투자로 수익은 약 + 0.77 %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 100 투자액은 2026 년에 최대 $ 100.77 일 수 있습니다.

Source: WalletInvestor

Digitalcoinprice

 

EOS (EOS) Price, Chart & Market Cap | DigitalCoinPrice

Get the EOS price live now - EOS price is up by 20.74% today. (EOS/USD), stock, chart, prediction, exchange, candlestick chart, coin market cap, historical data/chart, volume, supply, value, rate & other info.

digitalcoinprice.com

EOS의 시가 총액은 현재 $ 8,440,150,000.00 USD로 22 위의 시가 총액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간 가치가 49.84 % 상승했습니다 어제의 시가 보고서는 $ 6.81 USD, 종가는 $ 6.37 USD였으며 어제의 고가 / 저가는 $ 7.08 USD / $ 6.29 USD였으며 거래량은 $ 4,895,316,460.23 USD였습니다 고가 및 저가 7 일 동안 $ 8.82 USD / $ 5.64 USD, 30 일 동안 $ 8.83 USD / $ 4.56 USD, 90 일 동안 $ 8.83 USD / $ 3.02 USD EOS는 EOS의 시가 총액 22 위가 $ 8,440,150,000.00이고 24 시간 동안 거래량은 $ 9,166,000,000입니다.

Source: Digitalcoinprice

많은 회사가 확장 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thereum에서 EOSIO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 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구현되는 많은 사이드 체인 설루션 중 하나 인 EOSIO는 다재다능하고 즉시 사용 가능한 옵션으로 눈에 띕니다. 네이티브 유틸리티 토큰 인 EOS는 채굴되지 않고 대역폭 및 스토리지와 같은 리소스로 거래되며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이 EOSIO의 모든 거래가 무료 인 이유입니다.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