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강제로 집돌이, 집순이가 되어버린 분들께 한줄기 빛 같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필자 또한 닌텐도 스위치 덕분에 지루한 집콕을 견디게 해주고 있는데요..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들과 같이 플레이 하는 건 더 큰 재미를 선사하죠. 실제로 닌텐도 스위치는 정말 다양한 2인용 혹은 그 이상의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닌텐도 스위치 BEST13 2인용 게임 추천이 되겠습니다 !

Source : Daily Express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Minecraft Dungeons)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본래의 게임 타이틀에서 크게 벗어났지만 여전히 마인크래프트만의 매력과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의 블록 세계를 통해 액션으로 가득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사악한 Archlllager를 쓰러뜨리기 위해 강력한 무기를 수집해야 합니다. 다른 ARPG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가장 재미있는 던전 크롤러 중 하나이고, 몇 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는 것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Source : Dan Ackerman/CNET

+저스트댄스 2021 (Just Dance 2021)

이전에 저스트 댄스 (Just Dance) 게임을 해본적이 있으시면 저스트 댄스 2021을 목빠지게 기다리셨을 겁니다. 발매는 2020년 11월 발매한 에디션은 이전 버전들과 거의 동일합니다. 저스트댄스 언리미티드 (Just Dance Unlimited) 구독을 신청한 경우 600개 이상의 노래를 듣고 그루브를 즐길 수 있으며 오늘의 많은 히트곡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구독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레이디 가가 (Lady Gaga), NCT 123의 음악을 포함하여 40개의 신곡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최대 6명이 참여할 수 있는 이게임은 재생 목록을 입맛대로 정의할 수 있으며 메뉴 화면을 조작하지 않고도 노래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어요 !

Source : digitaltrends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월드

슈퍼 마리오 3D 월드는 Wii U 에서와 마찬가지로 인상적인 협동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대시 스킬이 더 빠르게 강화되며 새로운 스냅 샷 모드가 있습니다. 마리오 게임은 혼자서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지만 몇명의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 하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Source : Nintendo

+피파 21 Legacy Edition

Xbox 및 플레이스테이션 제품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FIFA 21 Legacy Edition은 스위치에서 프로 축구 세계를 경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FIFA 20에서와 동일하지만 최신 키트, 클럽 및 스쿼드가 새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새로운 UI와 메뉴화면을 제공합니다. FIFA 21을 사용하면 온라인 세션, 온라인 토너먼트 및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에게 도전장을 내밀 수 있어요 ! 

 

Source : EA

+피크민3 (Pikmin3)

피크민이 닌텐도 스위치로 다시 돌아와 향상된 그래픽, 추가 사이드 퀘스트 및 친구와 함께 스토리 모드를 실행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빙고 배틀이라는 경쟁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에서는 지도 전체에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상대방 보다 가장 먼저 보드를 완성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이전에 피크민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면, 이 게임은 아주 귀엽고 사랑스러운 액션들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ㅎㅎ 퍼즐을 풀고 적과 싸우기 위해 피크민으로 알려진 반 식문 반 동물 생물을 지휘하는 두 명의 조종사 Olimar 또는 Louie 가 되어 많은 전략을 통해 게임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요 !

Source : digitaltrends

+오버쿡드! 올유캔잇

Overcooked ! 올유캔잇에는 오리지널 오버쿡드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속편 오버쿡드! 2, 즉, 100개 이상의 레벨을 통해 요리할 수 있고, 수십 명의 캐릭터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으며, 세계 최고의 요리사가 되기를 희망하는 경우 마스터 할 수 있는 수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물론, 오버쿡드의 절반은 재미 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해서 요리의 걸작을 함께 만들기 위해 팀워크와 인내심을 길러 레벨을 올리는 게임 입니다. 올유캔잇 에는 확장 가능한 UI 및 난독증 친화적인 텍스트 환경설정을 포함하여 다양한 접근성 옵션을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동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ource : digitaltrends

+몬스터 헌터 라이즈

닌텐도 스위치의 첫 번째 오리지널 몬스터 헌터 게임 타이틀에 대한 기대가 높았으며 Capcom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지 않았습니다. 라이즈는 동일한 괴물 사냥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Wirebg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방대한 레벨을 쉽게 횡단 할 수 있고, 공격 후 균형을 회복하거나 약화된 상대를 마운트하기 위해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게임은 항상 몇 명의 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라이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친구 몇 명을 모아 전략을 계획한 다음 함께 사냥을 하면, 스트레스 빵 ! Capcom의 최신 몬스터 헌터는 향후 몇 달 동안 새로운 확장 및 업데이트를 정지적으로 추가할 예정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소개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소개

안녕하세요, IT REVIEWER 입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Monster Hunter Rise)는 Capcom (캡콤) 에서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개발하고 2021년 3월 26일 전세계에 출시한 액션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Monster Huner :..

itreviewerplease.tistory.com

Source : Capcom

+에이팩스 레전드 (Apex Legend)

Respawn의 인기 배틀 로얄이 마침내 스위치에서 제공되며, 레전드의 전체 리스트와 크로스 플레이 호환성이 특징 입니다. 고출력 슈팅 게임을 저출력 콘솔로 가져오기 위해 몇가지 아쉬운 점이 있지만 에이팩스 레전드의 핵심은 그대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이팩스 레전드는 시장에서 가장 뛰어 배틀 로얄 중 하나 입니다. 닌텐도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에서 Fortnite를 플레이하는데 지쳤다면 이 성숙한 슈팅 게임이 아주 마음에 드실 겁니다. 각 레전드는 마스터 할 수있는 고유한 기술과 함께 제공되며, 수백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연코, 친구 및 팀원을 꾸려 신중하게 전략을 짜서 승리하는 게임이에요 ~

Source : digitaltrends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Mario Tennis Aces)

현재 스위치에 있는 유일한 마리오 스포츠 게임인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는 픽업 테니스 시뮬레이션으로 아케이드 느낌을 선사합니다. 각 캐릭터는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지만 모두 특수한 동작과 상대의 라켓을 부수는 힘이 있습니다. 다양한 코트도 전통적으로 적절한 스포츠에 활기를 불어 넣어 주며 멀티 라운드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로컬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Source : Nintendo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Super Smash Bros. Ultimate)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확실히 닌텐도 스위치의 궁극의 격투 게임 입니다. 근처에 위치한 파이터와 함께 파이터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스테이지와 캐릭터가 있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길때 항상 역동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얼티밋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최대 8인 멀티 플레이어를 지원(단일 콘솔에서 !) 합니다.

Source : Nintendo / Screenshot by Alfred Ng/Cnet

+슈퍼마리오 파티 (Supermario Party)

닌텐도의 마리오 파티 시리즈는 엉뚱한 미니 게임이 가득한 비디오 보드 게임과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콘솔 버전에는 약간의 운동이 필요한 리듬 댄스 파티 게임과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있는 협업게임이 있습니다. 

 

Source : Nintendo

+WWE 2K Battlegrounds

2K가 팔표한 마지막 WWE 게임인 WWE 2K20은 버그가 만연했꼬 그래픽 수준이 정말 낮았으며 게임 플레이는 이전만큼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WWE 2K팀이 다시 설계 단계로 돌아가는 동안 2K의 또 다른 개발자가 WWE 라이선스를 출시하였습니다. WWE 배틀그라운드는 아케이드 파이터로, 다른 WWE 타이틀에서 찾아 볼 수 없는 파워 업과 최고의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모든 슈퍼 스타로 계속 싸울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온라인 경기나 로컬 멀티 플레이를 통해 액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WWE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레슬링 게임입니다.

Soruce : digitaltrends

+워프레임 (Warframe)

워 프레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총기 플레이, 끊임없는 업데이트, 시즌 이벤트들이 인기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으로 새로운 캐릭터 (워 프레임이라고 함)를 잠금 해제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일부 PvP 액션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주된 추첨은 가능한 가장 강력한 장비를 지니는 것입니다. 

 

Source : digitaltrends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