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블록스 (NYSE : RBLX) 주가는 비디오 게임 플랫폼 회사로서 5월의 견실한 영업 실적을 발표한 후 6월 초 고점에서 20% 이상 하락했습니다. 주가 하락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비디오 게임 개발자에 대한 지분을 크게 늘릴 것을 생각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특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결국 Roblox는 확장성이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익을 빠르게 증가시키고 있으며 더 많은 연구 및 개발의 형태로 현금 흐름을 비즈니스에 다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블록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블록스 (RBLX)

로블록스는 Roblox Corporation에서 개발한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및 게임 제작 시스템입니다. 사용자가 게임을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사용자가 만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04년 David Baszucki와 Erik Cassel이 만들어 2006년에 출시한 이 플랫폼은 Lua 프로그래밍 언어로 코딩된 여러 장르의 사용자 제작 게임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의 역사 대부분 동안 공동 창립자 Baszucki의 언론 보도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주변에 출시된 많은 플랫폼에서 "군중 사이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플랫폼과 회사로서 상대적으로 작았습니다. 동시에, 로블록스 (RBLX)는 2010년대 하반기에 빠르게 성장하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성장은 COVID-19 대유행으로 가속화되었습니다. 로블록스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Robux"라는 가상화폐를 통해 게임 내 구매가 가능합니다. 2020년 8월 집계된 데이터에 따르면 로블록스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1억 6,600만 명을 넘었으며 미국에서 16세 미만 어린이의 절반 이상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로블록스는 일반적으로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콘텐츠, 채팅 필터링 시스템 및 소액 결제에 대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Source: Roblox

 

+로블록스 스튜디오 (Roblox Studio)

로블록스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독점 엔진인 Roblox Studio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게임의 환경을 조작하기 위해 프로그래밍 언어 Lua의 방언을 사용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시스템으로 코딩됩니다. 사용자는 "게임 패스"로 알려진 일회성 구매와 "개발자 제품"또는 "제품"으로 알려진 두 번 이상 구매할 수 있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 수익은 개발자와 Roblox Corporation 30–70 사이에 분배되며 Roblox Corp. Roblox Studio를 사용하여 제작된 대부분의 게임은 미성년자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이를 사용하여 연간 총 2천만 개의 게임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로벅스 (Robux)

로블록스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플랫폼에서 아바타 역할을 하는 가상 캐릭터를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아이템을 구매, 판매 및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옷은 누구나 구입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멤버십을 가진 플레이어만 판매할 수 있으며, 로블록스 관리자만 공식 로블록스 사용자 계정으로 액세서리, 신체 부위, 장비 및 패키지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크리 에이더가 여러 명 있으며, 가장 높은 수익을 내는 크리에이터는 아이템 판매에서 연간 $100,000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에, 로벅스 (Robux)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멤버십을 보유한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지급되는 급여에서 실제 통화로 구매하고 Roblox에서 가상 콘텐츠를 제작 및 판매하여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성 콘텐츠 판매를 통해 획득한 로벅스 (Robux)는 실제 화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obux와 관련된 사기는 상당히 많이 있으며, 대부분은 사기 웹 사이트를 홍보하는 자동화된 메시지, 무료 Robux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사기 게임, 유효하지 않은 Robux 코드를 주의해야 합니다.

 

Source: Xbox store checker

+로블록스 (RBLX) 주가 분석

지난 5월, 로블록스 (RBLX)는 일일 활성 사용자 (DAU)를 작년에 비해 28% 증가한 4,300만 명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동시에 회사의 매출은 1억 5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5% 증가하였죠. 이 수치는 회사가 4월에 연간 매출 성장률 138% 와 DAU 성장률 37%만큼 높지는 않지만 일일 활성 사용자 (DAU)는 4월부터 5월까지 300,000개 감소했습니다. 주식은 현재 순매출의 19배, 순이익의 99배로 매우 비싸며 이러한 지표는 회사가 인상적인 성장 궤도를 유지할 수 있는 한 정당화 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적시에 틈새 시장을 채우고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로 인해 학교가 폐 될 때 주로 어린이를 위한 게임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로블록스는 2020년에만 5백만 명의 콘텐츠 제작자와 5 천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추가하였고 로블록스 (RBLX)는 DAU의 거의 40 %를 차지하는 5 ~ 12 세 어린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판데믹이 차츰 진정되면, 로블록스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미국과 캐나다의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가면서 그 추진력은 곧 반전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로블록스는 현재 66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이며이 연령대를 제외하고는 미국에서 55번째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이 순위는 전국 모든 연령대의 46%가 로블록스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말이 됩니다.

 

Source: Google

+로블록스 (RBLX) 예상치 못한 단점

지난 6월 10일, 여러 음반 출판사를 대표하는 National Music Publishers 'Association은 저작권 침해 혐의로 2억 달러에 로블록스를 고소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커뮤니티 사용을 위해 사용자와 개발자가 모두 업로드 한 3D 모델, 스킨, 아이콘, 오디오 등의 디지털 제품 라이브러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부분에는 게임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저작권이 있지만 라이선스가 없는 인기 있는 노래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1년 4월까지 사용자는 "Golden Superfly Boombox"라는 이름의 게임 아이템을 500 Robux ($ 6.25)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사용자가 인에 가입한 후 개발자 파일로 인코딩 된 수천 곡 (저작권, 비 라이선스) 히트 곡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서버. 회사가 문을 닫기 전까지는 평생 다운로드 횟수가 500,000회 이상인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내 구매 중 하나였습니다. 로블록스는 사용자 차단, 오디오 음소거, 검색 결과 제거 등의 전략으로 중재 팀을 대폭 확장하여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불법 복제에 대응했습니다. 한편, 많은 사용자가 "과도한 조정"으로 간주하는 이 작업은 최근 사용자 감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RBLX) 전망

WalletInvestor.com

 

Roblox Corporation - Class A Stock Forecast: up to 176.337 USD! - RBLX Stock Price Prediction, Long-Term & Short-Term Share Reve

Roblox Corporation - Class A Stock Forecast, RBLX stock price prediction. The best long-term & short-term Roblox Corporation - Class A share price prognosis for 2021, 2022, 2023, 2024, 2025, 2026 with daily RBLX exchange price projections: monthly and dail

walletinvestor.com

Roblox Corporation-Class A 견적은 2021-06-24 기준 84.860 USD입니다. 우리의 예측에 따르면 장기적인 상승이 예상되며 2026-06-15의 "RBLX"주가 예후는 542.579 USD입니다. 5년 투자로 수익은 약 +539.38% 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100 투자액은 2026 년에 최대 $ 639.38 일 수 있습니다.

 

 Source: Walletinvestor.com

WalletstreetZEN

 

Roblox Corp Stock Forecast & Predictions: 1Y Price Target N/A | Buy or Sell NYSE: RBLX 2021 | WallstreetZen

Is Roblox Corp Stock a good buy in 2021, according to Wall Street analysts?

www.wallstreetzen.com

Source: WalletStreetZEN

 

 

+결론

로블록스의 주식은 현재 급락을 경험하기 직전의 성장으로 가치가 높은것 같습니다. 백신의 접종 가속화로 학교 및 공공시설들은 모두 문을 다시 열게 될 것이며 주 연령층인 5세에서 12세 사이의 핵심 사용자 기반을 크게 감소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불법 복제 소송에 대응하기 위해 회사는 콘텐츠 조정을 늘려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인기도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한 맞춤 콘텐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